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LA 맛집 -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맛집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7. 23. 12:08

본문

반응형

 

 

 

요즘 미국 LA에서 인기 있는 음식이 하나 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이제는 쇼핑몰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체인점인데요. 다른 곳 보다 늘 줄이 길어서 기다렸다가 먹어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바로 감자 튀김을 양념과 섞어 판매하는 곳인데요. 한국의 양념감자와 비슷하답니다. 양념감자를 먹으면 좋아하는 맛을 먹을 수는 있지만 소스가 잘 묻지 않아서 그냥 감자튀김만 먹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는 점원이 직접 갓 튀긴 감자튀김에 소스를 넣고 섞어 주기 때문에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 모양의 종류, 맛, 사이즈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 먹고 싶은데로 먹으면 되는데요. 오늘은 미국의 핫플레이스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후기입니다.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메뉴판 ⓒ  Photo by 소행

● 위치(Address) : 400 S Baldwin Ave, Arcadia, CA91007    * 이 곳은 제가 간 곳이고, 다른 곳 찾아보셔도 많이 나옵니다.

● 영업시간 (Hours) : 10:00 am – 9:00 pm

 

 

아마 쇼핑몰에서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는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텐데요. 바로 냄새 때문입니다. 감자튀김의 맛있는 냄새가 저 멀리에서부터 나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끌려가는데요. 미국 LA에서 쇼핑몰에 가신다면 꼭 한 번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찾아보세요. 포테이토 코너는 일단 종류가 다양한데요. 제일 먼저 고르셔야 할 것이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JUMBO / MEGA / GIGA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JUMBO는 혼자서도 드실 수 있는 사이즈고요. 2명이시라면 MEGA , 3명 이상이시라면 GIGA를 드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고르셔야 할 것이 감자 모양인데요. 오리지널은 그냥 감자튀김 일반 종류고요. Tater Tots , JO JO CHIPS , LOOPY FRIES , SWEET POTATO 이렇게 5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먹기 좋은 것은 오리지널이었는데요. 감자가 얇다 보니 튀겼을 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바삭바삭하고요. 저는 오리지널이나 고구마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다음에 고르실 것이 바로 소스입니다. 바로 감자에 뿌려질 양념을 고르셔야 하는데요. 저는 늘 갈 때마다 CHILI BBQ를 먹습니다. 맛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모습 ⓒ  Photo by 소행

 

앞에 보시면 양이 얼마만큼 되는지 상자가 크기별로 있어서 어떤 것을 드셔야 할지 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감자 종류까지 앞에 샘플로 보여 있어서 본인이 원하시는 감자도 골라서 말씀해주시면 되고요. 상자는 크기당 $ 1달러 정도밖에 차이가 안 나므로 같이 드신다면 큰 걸 시키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혼자라 JUMBO 제일 작은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양념감자를 먹을 때 보통 잘 섞이지 않아서 맨 나중에는 그냥 감자튀김만 소스없이 먹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포테이토 코너가 좋은 점은 골고루 맛이 잘 묻어나도록 섞어주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맛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시는 저 통이 바로 감자튀김과 소스를 섞어주는 통인데요. 바로 앞에서 감자가 만들어지는 것을 보여준답니다.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모습 ⓒ  Photo by 소행

 

주문을 다 하셨다면, 바로 옆에 PICK UP HERE이라고 적힌 곳이 있을 텐데요. 이 곳 앞에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럼 주문 순서대로 이름을 불러 줍니다. 픽업하시는 곳을 보시면 소스도 다 있기 때문에 한 가지만 주문해서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소스를 더 뿌려가셔도 됩니다. 얼마큼 뿌려가셔도 무료이니 취향에 맞게 소스 더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포테이토 코너(Potato Corner)  후기 ⓒ  Photo by 소행

 

제일 작은 JUMBO 사이즈를 했는데 양 보이시나요? 꽤 많이 담아주더라고요. 감자튀김 킬러인 저는 공복 상태에서 이거 혼자 다 먹을 수 있었지만, 많아 보여도 한 개, 두 개씩 집어 먹다 보면 금방 먹더라고요. 저는 CHILI BBQ 소스에 체다 치즈를 추가해서 뿌렸는데요. 맛은 딱 라면수프에 설탕을 더 추가해서 달달하게 먹는 듯한 느낌이에요. 되게 안 어울릴 것 같은 맛인데 정말 맛있답니다. 미국 LA에 여행을 오신다면 쇼핑몰에 가셔서 꼭 한 번 찾아서 드셔 보세요. 

 

 

 

 

이상 소소한 행복의 소행이었습니다. : )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 미국 여행 꿀 TIP

 

미국 여행 운전 주의 사항

미국 여행시 필독! 미국 여행 반드시 알고가야 할 사항

미국과자 vs 한국과자 비교 리뷰 : 골드피쉬 vs 고래밥

미국 LA 맛집 - 케이타운 타코 (K-town Taco)

 

미국 LA 맛집 - 케이타운 타코 (K-town Taco)

미국에 살면서 패스트푸드만큼이나 많이 먹게 되는 것이 바로 타코인데요. 타코는 멕시코 전통요리로, 토르티야 안에 고기, 채소 등을 넣어 먹는 요리입니다. 고기도 종류 별로 원하시는 걸 넣어서 먹으면 한 끼에..

heatherstravel.tistory.com

미국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TOP 3

 

미국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TOP 3

한국에서 여행이나 처음 이민, 유학을 오신 분들이 많이들 하시는 이 행동, 미국에 오셨을 때에는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미국은 한국과는 다른 문화 때문에 한국에서는 무심코 하는 이 행동도 미국에서는 위법 행..

heatherstravel.tistory.com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