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피자 맛집]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맛집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9. 6. 00:05

본문

반응형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서 야경을 보기 전, 우리는 피자를 먹으러 피자집을 찾았다. 나는 미국에 살고 있지만, 솔직히 미국 피자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짜고, 자극적인 미국 피자의 맛이 싱겁고 자연적인 것을 좋아하는 나의 입맛과는 거의 상극이기 때문에 피자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 곳에서 먹어 본 미국 피자의 맛은 내가 미국에서 먹은 베스트 피자 순위에 들 만큼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을 갈 예정의 여행객이라면 꼭 이 곳에서 피자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투 가이즈 파이스 브릭 오븐 피자리아 (2 Guys Pies Brick Oven Pizzeria)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위치(Where) : 56969 Yucca Trail A, Yucca Valley, CA 92284

시간(Hours) : 월요일-일요일(Mon-Sun) 11:00 a.m. - 09:00 p.m.

 

이 곳의 이름은 투 가이즈 파이스 브릭 오븐 피자리아 (2 Guys Pies Brick Oven Pizzeria)로 조금은 길다. 그렇기에 그냥 간단히 투 가이즈 피자리아라고 부른다. 이 곳에 들어갔을 때가 6시 10분 정도 됐었다. 저녁 시간이 되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많았다. 이 곳은 현지인들에게 더 알려진 곳이라 그런지 전화로 주문을 하고, 포장해 가는 사람들이 제일 많았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이 곳은 피자 외에도 파스타나 사이드 메뉴가 많다. 감자튀김이나 샐러드 등도 있어서 같이 곁들여 먹기에 좋은 메뉴가 많다. 하지만 이 곳에서는 피자가 가장 유명하므로 우리는 피자만 시키기로 했다. 피자도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것을 시켜야 할지 몰라서 점원한테 물어봤지만, 메뉴 밑에 다 들어가는 재료가 적혀 있으니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정말 모르겠으면 점원한테 어떤 것이 가장 잘 나가냐고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평일 점심에 오면 점심 스페셜 메뉴를 먹을 수 있다. 조각이랑 음료 하나 해서 $7 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주말에 가서 포함되지 않았지만, 평일 저 시간대에 간다면 점심 런치 스페셜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위에 적혀있는 것이 피자 메뉴판이다.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뭘 고를지 한참 고민을 했다. 피자 종류 밑에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다 들어가 있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Sound Tomato Garden과 Spinach Tap을 주문했다. Sound Tomato Garden 안에는 토마토소스와 말린 토마토, 로즈메리 치킨, 모차렐라 볼, 바질, 페스토 등이 들어간다. Spinach Tap 안에는 레몬 크림소스, 말린 토마토, 로즈메리 치킨, 시금치, 발사믹 글레이즈, 말린 오이가 들어간다. 우리가 갔을 때에는 레몬 크림소스가 없다고 해서 그냥 페스토 소스로 넣었다. 소스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혹시 없다고 하면 다른 것으로 대체해서 넣으면 된다. 꼭 한 판으로 주문하지 않아도 반 반씩 2가지 종류로 주문을 해도 된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매장 안에 들어가면 가게에서 받은 상패와 여러 가지 사진과 광고들이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다. 오른쪽에 있는 보드 탑 11은 뭔지는 잘 모르겠다. 아무래도 조슈아 트리 관련 영상 소개 같은 것 같다. 그리고 그 옆에는 피자 사이즈를 표시해두었는데 우리는 라지 사이트를 주문했다. 사실 저 크기를 보기 전에 주문한 거라 얼마나 큰지 몰랐는데 라지 사이즈는 상당히 크다. 그래도 피자가 얇아서 양이 못 먹을 정도는 아니니 한 번 큰 피자를 주문해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우리는 조슈아 트리 안에서 일몰을 볼 생각이었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을 해서 가져갔는데 꽤 오래 기다렸다. 4-50분 정도 기다렸다. 주말 저녁 시간이었고, 사람들이 많아서 좀 더 오래 기다린 것 같았다. 일몰 때문에 피자를 차에 두고 거의 식었을 때에 차에서 먹었다. 이미 피자는 거의 식은 상태였지만, 차 안에서 나는 피자 냄새 때문에 참을 수 없어서 차에서 먹기로 했다. 하얀 피자로 되어있는 쪽이 Sound Tomato Garden이고, 오이가 들어가 있는 쪽이 Spinach Tap이다.

 

 

투 가이즈 피자리아 (2 Guys Pizzeria)   ⓒ Photo By 소행 

 

왼쪽이 Sound Tomato Garden이고, 오른쪽이 Spinach Tap이다. 둘 다 말린 토마토가 재료로 들어가 있는데 말린 토마토의 식감이 좋고, 향이 상큼하니 피자와 정말 잘 어울린다. 토마토 가든 피자는 심심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세지 않은 간을 좋아한다면 입맛에 맞을 것이다. 스피니치 탭은 발사믹 글레이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토마토 가든보다는 살짝 자극적인 맛이 있었다. 그렇지만 말린 오이가 같이 들어있어서 맛이 중화되기 때문에 간이 딱 맞았다. 의외로 오이의 향이 강하기 때문에 오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의외로 피자 재료로 최고였다. 식은 피자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었다. 특히나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료들이 의외로 최고의 조합이라는 것을 이 피자로 알게 되었다. 

 

조슈아 트리에 가는 길에 우연히 알게 된 피자 맛집인데 이 피자를 먹으로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자극적인 피자에 적응되다 보니 피자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게 되었는데 이 피자는 매일 먹고 싶을 정도였다. 아쉽게도 이 피자 집은 체인점이 아니라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아쉬웠다. 현지인들에게 인기 많은 곳이니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을 간다면 꼭 들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