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에이 맛집]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맛집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8. 23. 00:05

본문

반응형

 

 

미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피자는 종류가 되게 다양합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피자 중 하나인 페퍼로니 피자, 고기 피자 등 종류도, 들어가는 치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이 바로 피자입니다. 그런데 이런 피자를 내가 원하는 재료, 내가 원하는 치즈, 내가 원하는 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블레이즈 피자 (Blaze Pizza)입니다. 

 

 

 

  ▶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 Photo By 소행

위치(Where) : 위치는 여러 곳에 있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맵에 치시면 여러 곳이 나옵니다. 

시간(Hours) : 월요일-일요일(Mon-Sun) 10:00 a.m. - 09:00 p.m.

 

 

블레이즈 피자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여러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한 매장을 찾아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가 간 매장은 글랜데일 쪽에 있는 글랜데일 갤러리아라는 쇼핑몰 안에 있는 블레이즈 피자입니다. 이 곳은 쇼핑하기 좋아서 쇼핑을 하실 분들은 이 곳에서 쇼핑도 하면서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내부와 메뉴  ⓒ Photo By 소행

 

매장 안의 모습입니다. 미국의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나서 친구들이랑 부담 없이 가서 먹기에도 좋고, 모임이 있을 때 가서 드셔도 분위기가 좋은 곳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시그니처 피자와 직접 만들어 먹는 피자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 드시는 것은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싫어하는 재료가 있거나 넣고 싶은 재료가 있으면 직접 만들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재료를 선택해 만드는 것이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시그니쳐 피자에서 선택하여 드셔도 됩니다. 시그니쳐 피자는 이 피자집에서만 판매하는 재료들을 사용하여 구성한 피자 종류입니다. 직접 구워주는 화덕피자라 미리 만들어 놓는 것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저는 직접 만들어 먹는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피자 만들기  ⓒ Photo By 소행

 

제가 이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제가 싫어하는 재료가 피자에 하나씩은 들어가 있는 것이 싫어서였습니다. 특정 재료에 대한 향 때문에 싫거나 채식주의자이신 분들에게는 고기 대신 두부를 재료로 선택하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꼭 이런 재료를 넣지 않고 채소와 치즈만을 넣어서 드셔도 됩니다. 도우를 선택하시면 어떤 재료를 넣을 거냐고 만들어주면서 물어봅니다. 소스 먼저 선택하시고 그다음은 치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스는 한 판에 반씩 들어가게 선택하셔서 2가지 맛을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다음 치즈 종류는 모차렐라부터 리코타 등 6가지 종류가 있으니 골라 드시면 됩니다. 치즈 다음은 고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기 종류는 소고기, 햄, 치킨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부담이 적은 치킨과 햄 종류를 같이 섞어 넣었습니다. 치킨은 닭가슴살 부위라 기름기도 적고, 부담 없는 가벼운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고기를 선택하셨으면 이제는 야채 종류가 마지막으로 남았습니다.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 Photo By 소행

 

야채는 토마토, 파인애플, 할라피뇨 등 여러 가지가 있으니 가서 보시고 원하시는 재료를 넣으시면 됩니다. 특히 이 곳에는 구운 마늘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깃집에서 구워 먹는 그 마늘 그대로 여서 구운 마늘을 좋아하는 분들이 시라면 좋아하실 겁니다. 재료 중에서 가장 잘 넣었구나 생각한 것이 바로 이 구운 마늘이었습니다. 있다면 꼭 넣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토마토도 의외로 구우면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주로 넣는 재료는 시금치, 토마토, 구운 마늘, 양파 이 정도입니다. 이 것은 제가 추천해드리는 재료고 다른 재료를 넣으셔도 됩니다. 취향 껏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만드는 데에는 5분도 안 걸리는 것 같습니다. 

 

피자를 다 만드셨으면 옆 쪽에서 계산을 하면 점원이 저 화덕에 피자를 넣어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그동안 한쪽 편에 음료수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음료수도 드시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면 금방 만들어집니다. 10-15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블레이즈 피자(Blaze Pizza)   ⓒ Photo By 소행

 

이것이 제가 만든 피자입니다. 토마토와 햄, 양파, 시금치, 구운 마늘 등 푸짐한 재료를 넣었는데 화덕에서 나오면 넣기 전보다는 조금은 부피가 줄어들어있습니다. 도우도 얇기 때문에 두꺼운 일반 피자보다 더 맛있습니다. 도우를 두꺼운 걸로 하고 싶으시면 도우에 따라 추가 비용이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제가 원하는 재료들로 만들어서 좋고, 기름기를 뺀 재료들만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자 자체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점이 있어서 피자를 먹을 때마다 다이어트와 건강 생각에 멀리하고는 했습니다. 그런데 이 블레이즈 피자는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기름기를 쫙 빼고 구워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용으로도 건강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만의 피자 엘에이 여행에서 드셔 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