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는 몰랐는데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일 년에 4번 정도는 분기별로 영양제를 구매하고는 한다. 미국은 영양제를 사기에도 좋고, 싸고 질 좋은 영양제가 많아서 한국에 택배를 보내거나 미국 여행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갈 때면 영양제들을 많이들 사 가지고 가고는 하는데, 오늘 소개할 아이허브는 미국에서도 많이 이용하지만, 한국에서도 많이들 이용하는 영양제 구매 사이트이기도 하다. 오늘은 늘 사 먹는 영양제와 이번에 사서 먹어보니 효과가 좋은 영양제, 미국 아이허브 꼭 사야 하는 추천 영양제, 2022 2월 아이허브 할인 코드를 소개할까 한다.
미국 아이허브 꼭 사야하는 추천 영양제, 2022 2월 아이허브 할인 코드
아이허브 사이트는 위에서 구매를 하면 된다. 나는 주로 메인 페이지를 많이 보는데, 아무래도 할인에 대한 정보가 가장 많이 나오기도 한다. 브랜드가 다양해서 그런지 아이허브는 늘 할인을 하는 브랜드가 날마다 다른데, 이 것을 잘 이용하면 원하는 영양제나 필요한 영양제를 값싸게 구매를 할 수 있다.
이번에는 한국에 있는 가족들을 위해 영양제와 필요한 것들을 주문했다. 물론 내가 사용할 것도 같이 주문을 하기는 했는데, 늘 영양제를 한국에 사서 보낼 때마다 꼭 들어있는 영양제를 소개할까 한다. 한국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한국에서 구매를 하면 해외 대행으로 배송비도 그렇고 비싸게 판매를 한다. 거의 2-3배 되는 가격에 판매를 하니 되도록이면 아이허브에서 직접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 좋은 영양제
1위 종합 멀티 비타민
얼라이브 Alive 멀티비타민 구미
아이허브에서 늘 구매하는 영양제는 바로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구미이다. 보통 비타민 약은 크기가 커서 그런지 삼키기가 힘들어서 부모님들에게 사드려도 잘 안 드실 때가 많다. 그런데 이 구미로 비타민을 사드리니 맛있어서 잘 먹게 되고, 그냥 간식처럼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기도 하고, 안 먹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해서 매년 사드리는 영양제.
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을 선물로 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바로 연령별로 나눠져 있어서 선물하기 좋다는 것이다. 부모님은 women 50+, Men 50+ 를 선물하면 되고, 가족들에게도 하나씩 사주면 뭔가 특별한 것이 아니더라도 한 명 한 명 챙겨주는 것 같은 기분을 줄 수 있다.
비타민 안에는 심장, 뼈, 에너지, 면역력, 피부 등에 좋은 비타민들이 다 들어있고, 글루틴, 젤라틴 등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 비타민을 볼 때 보는 것이 비타민 D3인데, 한국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1위가 비타민 D3인 만큼 꼭 확인해야 하는 비타민 중 하나이다. 가격도 몇 알이 들어있는지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1-2만 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안에는 포토 모양과 사과 모양 같은 젤리로 들어있는데, 아무래도 구미로 되어 있어서 먹기가 편하다. 비타민은 먹을 때 알약이 커서 넘기기가 힘들어서 잘 안 먹게 되는데, 이건 넘길 필요도 없이 젤리처럼 먹기 하면 하면 되니 어르신들도 좋아하고, 약을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간식 젤리를 먹는다는 느낌 때문에 선물하기도 좋고, 한국에서는 비싸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면 더 좋은 영양제. 평소에 젤리를 좋아한다면 선물하기 좋다.
2위 혈관, 콜레스테롤 낮춰주는
AlaskOmega Triple Strength Omega-3 fish oil
2위는 바로 오메가 3이다. 평소에는 잘 챙겨 먹지 않던 영양제였는데 나이가 들고 이 오메가 3을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것은 바로 이 오메가 3는 생선 오일에서만 나오는데, 평소에 생선을 먹는 것으로도 부족하기는 하지만, 타지에 살면서 평소에도 거의 생선을 먹는 일은 드물기 때문이다.
게다가 오메가 3의 효능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혈행을 개선해주고, 면역력, 두뇌와 망막을 구성하는데 좋은 역할을 한다. 평소에 식습관이 서구화되었기 때문에 조금은 콜레스테롤 수치도 걱정이 되었는데 그런 나에게는 꼭 필요한 영양제라고 생각해서 추가로 먹기 시작한 제품.
많은 오메가 3을 팔기는 하지만, 그 중에서도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유투버 중에서 약사가 이 제품을 추천한 적이 있는데, 먹어보니 나쁘지도 않고, 실제로 먹는 제품이라니 믿음도 갔달까. 그래서 그런가 이 제품은 자주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도 있지 않나 싶다. 내가 오메가 3를 고를 때 가장 잘 보는 것이 바로 오메가 3 특유의 비린내가 나는지에 관한 것이다. 오메가 3은 아무래도 생선 오일로 만들다 보니 생선 특유의 비린내가 올라올 때가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맛도 나지 않고, 먹기에도 좋다.
알약 크기는 조금 큰 편인데 먹기에는 나쁘지 않다. 위가 안 좋은 경우 오메가 3은 식사 후에 먹는 것이 좋다.
3위 면역력 / 관절염에 좋은
AlaskOmega Triple Strength Omega-3 fish oil
3위는 바로 MSM (식이유황 / 천연 유기유황)이다. 체내에 MSM 성분은 나이가 들면서 점차 감소하게 되는데, 이런 황은 몸 안에 여러 기관에 도움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MSM은 적정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그때 이 MSM을 먹어주면 좋다. MSM의 권장량은 딱히 정해진 것이 없지만, 너무 많이 먹을 경우 간 손상을 주기도 하기 때문에 모든지 과하게 먹는 것은 좋지 않다.
MSM은 관절염, 골다공증, 두통, 생리 전 증후군, 결막염 등 면역력과 소염제 기능이 탁월한데, 꾸준히 먹을 경우 지금처럼 면역력이 중요한 시점에 면역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좋다. 하지만 간 손상을 일으킬 수도 있어서 잘 보고 먹는 것이 좋고, 몸에 받지 않는다면 그 즉시 섭취를 멈추는 것이 좋다.
주변에서도 이 MSM을 드셔 본 분들이 꾸준히 먹고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그런가 계속 먹고 있는 영양제이기도 하다. 원래는 잔병치레가 많았는데 조금은 나아진 느낌이다.
꾸준히 먹으면 뼈에도 좋고 관절염에도 좋다고 하니 어르신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양제이기도 하다. 내가 구매한 것은 Jarrow 회사 꺼인데, MSM을 만드는 브랜드는 많기 때문에 다른 브랜드의 MSM 을 먹어도 된다. 하지만 내가 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Jarrow란 회사는 원래 유산균으로 유명한데, 나름 미국에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라 안전하게 이곳의 MSM 제품을 구매했다. 굳이 이 브랜드를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
4위 한국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California GOLD Nutrition Vitamin D3
한국에 택배를 보낼 때면 꼭 사서 보내는 것이 있다. 바로 비타민 D3. 한국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비타민 중 하나로 보통은 낮에 해를 통해 자외선에서 얻을 수 있는 비타민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 비타민은 직장을 다니면 회사인들에게는 더없이 부족한 비타민인데, 한국인의 5명 중 4명이 부족하다고 한다.
비타민 D의 경우 하루 권장량은 4000IU를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한다. 너무 많이 먹을 경우 신장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California GOLD Nutrition은 아이허브에서 나온 회사로 가격대가 저렴하고 할인을 많이 해서 자주 구매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90정에 $3대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좋다.
5위 간에 좋은 영양제
21 st Century Milk Thistle
마지막 5위는 바로 밀크시슬이다. 술을 자주 마시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양제 일정도 밀크시슬은 간을 보호하며, 간세포를 재생하여 간 기능 회복에 매우 효과적인 영양제이다. 실리마린 성분은 간세포의 외부 막을 튼튼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데, 간세포의 재생을 돕기도 한다. 간이 좋지 않으면 별로 움직이지 않아도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는 등의 증상이 있는데, 그동안 먹었던 술 때문에 간이 걱정되어 밀크시슬도 꼭 먹는 영양제로 넣었다.
약은 알약이 크지 않아서 먹기 좋다. 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그냥 저렴해서 이지만 딱히 부작용이 없어서 계속 먹고 있다. 가격대는 $5대로 저렴하게 선물하기도 좋고, 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은 영양제.
그 외 불면증이나 스트레스에 좋은
뱃져 밤
뱃져 밤에 관한 내용은 위에 게시글에 자세하게 올려놓았다. 개인적으로 선물도 하고 스트레스에 좋은 밤이나 나이트 밤을 가방에 넣어 두거나 침대 옆에 두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 쓰기에도 좋고, 오가닉 오일을 사용해서 부작용도 없는 제품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회사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도 좋아서 선물하기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실제로 불면증이 있다면 sleep balm을 선물하면 좋은데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좋고, 부모님께 선물을 했는데 좋았다고 한 제품 중 하나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케이스도 예뻐서 저렴하게 상대방을 신경 쓴 것 같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 오가닉 밤을 써보는 건 어떨까.
2022년 2월 아이허브 할인코드
1. $60 이상 15% 할인 HEALTHY22 (2월 2일까지 사용가능)
2. 22% 할인 (첫구매만 가능) 22NEW
3. $60 이상 10% 할인 VALUE60
4. 전품목 5% 할인 AVA1348
위에 쿠폰코드를 구매를 할 때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영양제를 살 수 있다. 아이허브는 한 번 구매를 하면 $60이상 사용해야 할인 혜택이 많기 때문에 주로 60달러 이상을 구매하고는 하는데, 그만큼 살 것이 많기도 하다. 요즘 같은 시기에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야 한다면 영양제 선물을 하는 건 어떨까.
'미국 세상속으로 > 미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칸디다 질염 치료하는 방법, 필요한 영양제 추천 (31) | 2022.06.07 |
---|---|
미국 20분 안에 터보 텍스로 혼자 텍스보고 하는 법 (1) | 2022.02.21 |
미국 코로나 19 자가 검진 키트 4개 무료 배포, 주문하는 곳 (2) | 2022.01.19 |
미국에서 차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 배터리 방전 이유와 보험사 해결방법, 가격 (12) | 2022.01.12 |
5분만에 결과가 나오는 Asan 코로나 키트 후기 (16) | 2021.12.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