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엘에이 쇼핑몰 추천 - 그로브 몰(The Grove)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여행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8. 20. 00:05

본문

반응형

 

 

미국 엘에이로 연예인들이나 셀럽들이 여행을 온다면 가장 많이 다녀간 곳 중 하나인 이 곳은 엘에이 코리아 타운에서도 10분 정도 거리이고, 엘에이 다운타운 중심에서도 1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엘에이에서 가장 가까운 쇼핑몰이라 많은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장소로 손에 꼽히는 곳입니다. 주말이면 많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로 많이 붐비는 곳이기도 합니다. 엘에이에서도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쇼핑몰이라 부담 없이 가실 수 있는데요. 그로브 몰 중간에는 분수와 잔디도 있기 때문에 미국의 감성을 느껴보시면서 쉬었다 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주위에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있고, 치즈케이크 팩토리도 바로 이 곳에 있는데요. 그뿐 아니라 엘에이에서 가장 유명한 컵케익 가게이기도 하죠. 스프링클스 컵케익도 이 곳에 있으니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 이 곳. 제가 소개해드릴 엘에이 쇼핑몰 추천 1위의 이곳은 바로 그로브 몰 (The grove)입니다. 

 

 

  ▶ 그로브 몰 (The Grove)     

그로브 몰 (The Grove)   ⓒ Photo By 소행

위치(Where) : 189 The Grove Dr, Los Angeles, CA 90036

시간(Hours) : 일요일-목요일(Sun-Thu) 10:00 a.m. - 9:00 p.m. / 금, 토 (Fri, Sat) 10:00 a.m. - 10:00 p.m. 

주차(Parking) : 그로브 몰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비는 발리데이션(validation)을 받으면 2시간 무료, 기본 1시간은 무료, 1시간부터 1시간 30분 까지는 $달러, 그 이후 3시간까지는 30분당 $1달러, 3시간 이후부터는 15분당 $1 달러입니다. 발리데이션을 받는 방법은 놀 스트럼(Nordstrom)이라는 백화점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 받는 방법 사진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이 곳에서 2시간 무료 주차받으실 수 있어도 주차를 한 지 2시간이 넘으면 알아서 없어지기 때문에 무료로 하고 싶으시면 2시간을 지키셔야 합니다. 2시간 무료 발리데이션을 받았다고 해도 주차비가 차감되지는 않습니다. 유의하세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비싸집니다. 하루종일 주차했을 시, $24 달러입니다. 저는 4 시간하고 조금 더 있었는데 $9 달러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로브 몰 (The Grove)   ⓒ Photo By 소행

그로브 몰 주차장은 바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시면 가장 편하기는 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시면 바로 그로브 몰이 보이는데요. 그로브 몰의 상징이죠. 분수대가 가장 먼저 보이실 거예요. 분수대를 중심으로 양 옆으로 줄지어 쇼핑을 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습니다. 주차장과 대각선 방향으로는 극장이기 때문에 영화를 보실 수도 있습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기는 했는데요. 다들 여유를 즐기러 온 사람들도 많았고, 쇼핑을 하러 온 한국인 여행객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주로 한국인 여행객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로브 몰 (The Grove)   ⓒ Photo By 소행

 

이 곳은 화장품에서부터 운동복 브랜드, 디자인 브랜드 그리고 가구나 그릇을 파는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의류 브랜드와 운동복 매장인 N사 브랜드가 굉장히 크게 있기 때문에 꼭 한 번 들려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이 곳 만의 특이한 제품들도 많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분수를 사이로 길에 양 옆으로 선이 나있는 것은 작은 트롤리(trolley)가 다니는 길입니다. 무료이며, 누구나 예약하지 않고 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멀리 가지는 않고 그로브 몰 끝에서 끝으로만 데려다 주기 때문에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탈 수 있고, 재미있기 때문에 가보시면 꼭 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보통 주말에만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그로브 몰 (The Grove) 발리데이션 받는 곳  ⓒ Photo By 소행

 

주차는 기본 1시간은 무료인데요. 1시간 더 둘러보고 싶으시면 이 곳 백화점에서 무료 주차 발리데이션(validation)을 받으면 2시간은 무료입니다. 백화점 안으로 들어가 보시면 문 옆에 바로 이런 기계가 있습니다. 기계 아래에는 바코드가 있는데요. 그곳에 주차권에 있는 바코드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코드를 인식해서 화면에 뜰 텐데요. 그럼 받으신 겁니다. 그냥 가셔서 페이 하시면 됩니다. 보통 2시간이 지나면 이것도 소용이 없어지니 2시간 이내에 둘러보시고 나오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이 곳 쇼핑몰을 다 둘러보면 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4-5시간 정도는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옆에는 파머스 마켓도 있으니 꼭 한 번 들려보세요. 

 

 

그로브 몰 (The Grove) 매장  ⓒ Photo By 소행

제가 추천해드리는 가게는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운동복 브랜드나 그릇이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브랜드 가게에 가시면 좋은데요. 한국에는 없는 디자인도 많고, 저렴한 제품도 많기 때문에 꼭 한 번 들러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로브 몰 (The Grove) 주차장  ⓒ Photo By 소행

 

저곳이 바로 맞은편에서 바라본 그로브몰의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은 꽤 높은 건물이라 주차할 공간이 모자라지는 않는데요. 주차비를 어디서 내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그로브몰 주차비를 내는 곳은 주차장에서 주차를 해놓은 곳으로 들어가시는 입구에 보면 오른쪽과 같은 무인 기계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것은 지금 사용 불가 (Out of order)라고 써져있지만, 되는 기계를 찾으시면 저 부분에 티켓을 넣고 카드나 돈을 넣어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티켓을 넣으면 화면에 주차비를 얼마를 내야 한다고 적혀있으니 저곳에서 주차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그럼 나오실 때 주차권만 넣으시면 자동으로 나가실 수 있습니다. 발리데이션을 받으셨더라도 이 곳에서 혹시 모르니 찍어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그로브 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많은 분들이 엘에이를 오시면 이 곳에서 쇼핑을 하고 저 분수대 앞에서 사진을 찍고 가더라고요. 평일 낮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고,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으니, 주말보다는 평일 낮에 오시는 걸 더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미국 서부여행 엘에이로 오신다면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라며, 제가 드린 정보와 함께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이상 소소한 행복의 소행이었습니다. : )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