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빔냉면 추천, CJ 함흥 비빔냉면 후기

미국 세상속으로/리뷰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20. 7. 15. 00:06

본문

반응형

 

여름철이면 많이 사 먹는 것이 있다. 바로 냉면인데,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냉면은 종류도 많을 뿐만 아니라 구성되어 있는 것들도 다 다르기 때문에 맛을 잘 따져보고 사야 한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냉면도 좋지만, 매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빔냉면은 물냉면 못지 않게 인기가 많다. 오늘은 비빔냉면 중에서도 먹기 간편하고 매콤하니 맛있는, CJ 함흥 비빔냉면 후기이다. 

 

 

 

 

개인적으로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비빔냉면 추천, CJ 함흥 비빔냉면 후기

미국 한인 마트에서 가격은 $3.99. 이건 세일 가격이라 한화로 4천원 정도이다.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서 2번 먹을 수 있는 2인분 양이 들어있다. 

 

 

 

조리 방법은 간단하다. 끓는 물에 40초 정도 삶아서 건져 올린 후에 먹으면 된다. 

 

 

 

구성은 냉면사리, 비빔소스, 참깨와 김고명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다. 보통은 비빔소스와 사리만 들어있는데 참깨와 김고명 하나가 더 들어있어서 다른 추가 재료를 넣지 않아도 맛있다. 

 

 

 

면은 40초만 삶아서 차가운 물에 헹궈주기만 하면 된다.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기만 하면 된다. 면은 한 손으로 감아서 돌돌 말아 담아주면 먹기 좋게 담을 수 있다. 

 

 

 

비빔소스를 뿌려주고 고명으로 고기를 구워 같이 올려줬다. 고기를 굳이 넣지 않아도 되지만, 집에 재료가 있다면 추가로 넣어주면 더 맛있는 냉면을 먹을 수 있다. 

 

 

 

매콤 달달한 소스와 고소한 참깨와 김고명이 있어서 그런지 매콤한 것만이 아닌 고소한 맛까지 느껴져서 더 감칠맛이 돈다. 1인분만 해 먹으면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라 고기나 계란 등 다른 재료를 더 추가해서 넣으면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비빔냉면을 좋아해서 많이 사 먹어봤지만, 참깨와 김고명을 같이 넣은 것은 신의 한 수가 아닌가 싶다. 

 

더운 여름철, 비빔냉면을 먹고 싶다면 집에서고 매콤달달한 CJ 함흥 비빔냉면을 추천하고 싶다.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