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엘에이 이색 여행지 - 산타바바라 (Santa Barbara)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여행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6. 27. 00:14

본문

반응형

[미국 엘에이 여행] 이색 여행지 : 로즈볼 프리마켓 (Roseball Flea Market)

[미국 엘에이 여행] 엘에이 맛집 : 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햄버거?

 

 

 

 

산타바바라 (Santa Babara)

 

엘에이로 여행을 오시는 많은 분들이 대부분 미국까지 왔으니 엘에이에 오래 머물어야지! 하고 오시는 분들이 꽤 있으시더라고요. 물론 엘에이에서 박물관이나 맛집 이런 곳들을 매일 한 달 동안 찾아다닌다고 해도 엘에이는 다 보지 못할 텐데요. 혹, 엘에이에 한 달 살기를 도전하신다거나 아니면 나는 조금 이색적인 곳을 가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 곳! 산타바바라(Santa Barbara)를 추천해드릴게요. 

 

 

엘에이에서 1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산타바바라는 하얀 건물에 지붕은 빨간 것이 특징인데요. 이 곳은 모든 집들이 똑같은 하얀 건물에 빨간 지붕을 하고 있어 엘에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의 도시를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엘에이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 차가 있어야 갈 수 있지만, 산타바바라로 가는 해안도로를 따라 쭉 달리면 스트레스도 날려버리고, 아주 멋있는 말리부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겠죠? 

 

 

이색 여행지인 만큼 모두에게 이 곳을 추천을 드릴 수는 없구요. 엘에이에 조금 오래 머무신다거나 나는 엘에이 여행이 이제 조금 질린다 하시는 분들. 한번쯤은 색다른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 산타바바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 산타바바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 엘에이 여행에서 를 렌트하거나 있으셔서 어디나 떠나고 싶으신 분들! 

> 엘에이 여행 중 색다른 곳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

> 엘에이 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 복잡한 여행보다는 힐링되고 마음을 안정되게 하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 해안가 드라이브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위치(Address) : 산타바바라(Santa Barbara)

 

● 주차 (Parking) : 1221 Anacapa St. 

- 주차는 가셔 찾아보셔도 되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는 주차장 주소를 적어 놓겠습니다. 주차비는 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생각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산타바바라 법원 (Superior Court of California County of Santa Barbara)

 

산타바바라까지 가서 시 법원은 왜 가는 거야? 궁금하셨죠? 산타바바라에서 시 법원을 꼭 가봐야 하는 이유는 제일 위에 전망대가 있기 때문이에요. 산타바바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산타바바라 시 법원이기 때문인데요. 사람들이 많이들 이곳으로 모이는 이유는 무료로 산타바바라의 전망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이 곳에서는 웨딩 촬영도 종종 한답니다. 결혼식도 이 곳에서 하는 것을 봤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오는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은 전망대도 볼 겸 사진을 찍으러 가시는 것도 좋은 코스일 것 같습니다. 

 

 

★★★★★ 헤블리 TIP  산타바바라 법원에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한 눈에 산타바바라의 시내를 구경할 수 있는데요. 입장료도 무료라 산타바바라에 간다면 필수로! 들려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산타바바라 법원 (Superior Court of California County of Santa Barbara) 내부 계단 모습 

 

안에 내부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요. 계단을 하나하나 밟을 때마다 다른 문양들이 보이더라고요. 올라가는 길이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전망대까지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바바라 법원 (Superior Court of California County of Santa Barbara) 전망대 

 

이 곳이 바로 전망대 위인데요. 이렇게 뷰마다 어떤 곳인지 친절하게 알려주는 사진이 제일 위에 있어요. 하나하나 사진과 비교해 가면서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산타바바라 법원 (Superior Court of California County of Santa Barbara) 에서 바라 본 모습 

 

사진으로만 봐도 속이 확 트이는 산타바바라의 전망인데요. 엘에이는 조금은 복잡하고 도시적이었다면 이 곳은 그런 엘에이에서 조금은 벗어나 자연속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건물도 다 높지 않아서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에 전망대에서만 오랫동안 머물다 가고는 합니다. 여름에도 이 곳 전망대는 시원하다는 점! 이 곳이 여는 시간은 매일 다르니 시간 확인 잘 하시고 가시면 좋을 거예요. ** 일요일은 열지 않아요. 

 

 

 

 위치(Address) : 산타바바라 법원 (Superior Court of California County of Santa Barbara) : 1100 Anacapa St, Santa Barbara, CA93101 

 

● 여는 날 (Date) : 월요일-목요일 09:00am – 17:00 pm 

                             금요일-토요일 09:00am – 16:45 pm 

                             요일 열지 않아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는데 여행에 있어서 먹을 것이 빠질 수는 없죠. 저는 여행을 가면 일단 맛집부터 먼저 찾아보고 주위를 둘러보는 성격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그런 제가 오늘 추천 드릴 소행 픽! 은 바로바로바로! 

 

 

산타바바라 셸피쉬 컴패니 매장 앞 간판

 

 

셸 피시 컴패니 (Shellfish Company)

 

 

산타바바라 다운 타운 시내에서 1-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이 곳은 산타바바라를 구경하시고 엘에이로 돌아오는 길에! 이 곳에서 식사를 하시고 말리부 바다를 들려서 엘에이로 돌아가는 코스로 가시면 편안합니다. 이 곳은 늘 사람들이 줄을 서는 곳인데요. 안 쪽 자리도 좋지만 바다가 보이는 밖에서 먹는 것이 분위기가 너무 좋다는 점!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할 때 밖 쪽으로 하시면 더 좋아요. 혹 웨이팅 때문에 기다리게 되신다면 근처에 기념품 샵과 다양한 곳이 있으니 둘러보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 간답니다. 

 

 

 

 위치(Address) : 셸피쉬 컴패니 (Shellfish Company) : 230 Stearns Wharf, Santa Barbara,  CA93101 

 

● 주차 (Parking) : 이 곳에 들어가면 발렛 파킹이 있는데 발렛 파킹 하시는 게 편해요.

 

 

 

 

산타바바라 셸피쉬 컴패니 바깥 자리

 

이 곳이 바로 바다가 보이는 바깥 자리인데요.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저곳에서 맥주 한 잔 마시면 속이 확 뚫리겠죠? 웨이팅은 3-40분 정도였었어요. 

 

 

 

이 곳은 해산물로 요리를 한 것이 대부분인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정말로 이것은 꼭 드셔 봤으면 좋겠다 하는 것들로만 추천해드릴게요. 대부분 한국에서 오셔서 이 곳을 찾는 분들이 게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아무래도 한국은 게가 비싸고 이 곳도 그렇게 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한국보다는 크고 싸니까 많이들 게를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일단 게를 정말 좋아하지만 게는 아니었어요. 

 

 

 

일단 발라 먹는 것이 너무 힘들었고, 먹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도 그닥이라고 생각했고, 가격도 팁을 다 포함한다면 싼 게 맞나? 하는 의문도 들었었어요. 굳이 게를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말릴 마음은 없지만 그다지 게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는 않을게요. 게 크기는 어마어마하쥬? 

 

 

 

 

 

★★★★★ 헤블리 PICK! 

 

클램차우더 (Clam Chowder) - 컵 $4.50 / 볼 $7.95 / 브레드 볼 $9.95

★★★ 클램차우더 : 첫 번째는 바로 클램 차우더! 클램차우더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 유명한 곳에서도 먹어봤지만 저는 이 곳 클램차우더 정말 추천해요. 제가 수프 같은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갈 때마다 먹기도 하고 저 혼자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는 것이기도 해요.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까 컵으로 시켜서 조금씩 나눠 드셔 보는 것도 추천!

 

 

랍스터 파스타 (Robster Pasta) - $ 18.95 

★★★ 랍스터 파스타 : 이건 정말 강추! 가격도 2만 원 대이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거기에 발라 먹을 필요도 없이 다 발라져 있는 랍스터가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같이 주는 치즈까지 뿌려 먹으면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랍스터의 조금 짭짤한 맛을 감싸줘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오피노 (CIOPPINO) - $19.95 

★★★ 치오피노 : 제가 이 곳에서 제일! 추천드리는 거예요. 치오피노는 캘리포니아에서 먹는 스튜의 한 종류인데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토마토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은근히 베여있는 바다의 향이 입안까지 사르르 녹아버리게 만들어요. 해산물이 풍부한 캘리포니아에 놀러 오시면 꼭 한 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헤블리의 일일 코스는 

 

산타바바라 > 법원 전망대 > 셀피쉬 컴패니 > 말리부 > 엘에이 

 

 

 

★★★★★ 헤블리 TIP  혹, 시간이 많아서 주변에 관광지 한 곳을 더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솔뱅(Solvang) 추천해드려요. 산타바바라에서 3-40분 떨어진 곳입니다. 미국 속의 덴마크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굳이 시간이 없으시다면 추천을 드리지는 않아요. 저는 생각보다 볼 것이 없어서 실망을 했답니다. 하하. 그런데 여기까지 와서 아쉬우니까 나는 관광지를 더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솔뱅도 갔다 오시면 또 다른 느낌 받으실 거예요. 

 

솔뱅 가실 분들은  -- 솔뱅 > 산타바바라 > 법원 전망대 > 셀피쉬 컴패니 > 말리부 > 엘에이 

 

 

★★★★★ 헤블리 TIP  혹, 시간이 많아서 쇼핑을 아웃렛으로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카밀리오 아웃렛(Camarillo Premium Outlets) 추천해드려요. 산타바바라에서 3-40분 떨어진 곳입니다. 엘에이로 오는 길에 있으니 식사까지 하시고 엘에이로 돌아오시는 길에 들렀다가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산타바바라 > 법원 전망대 > 셀피쉬 컴패니 > 카밀리오 아웃렛 > 말리부 > 엘에이 

 

 

 

 

 

 

 

[미국 엘에이 여행] 이색 여행지 : 로즈볼 프리마켓 (Roseball Flea Market)

[미국 엘에이 여행] 엘에이 맛집 : 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햄버거?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