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여행 엘에이 BEST 바다 추천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여행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7. 11. 00:35

본문

반응형

 

ⓒ  Photo by David Mark on Pixabay

 

여름, 여행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많은 분들이 미국 서부 여행을 하러 오시면 제일 많이 가는 곳 중 하나가 바다인데요. 7-9월 여름 시즌이 되면 엘에이의 바다는 서핑을 하는 사람, 해수욕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바다를 찾습니다. 엘에이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에게 어디 갈거냐고 물어보면 대부분이 당연히 산타모니카 아니에요?라고 대답하시더라고요. 물론, 산타모니카도 좋지만 미국 엘에이에 살면서 산타모니카는 잘 가지 않는 곳 중 하나예요. 왜냐면 사람이 너무 많고, 복잡하고, 주차가 힘들며, 많은 관광객들이 산타모니카는 꼭 들리는 곳 중 하나이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조금은 색다른 미국 캘리포니아의 바다를 느껴보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엘에이 BEST 바다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들은 엘에이에서 가까운 곳부터 조금은 먼 곳까지 추천해드리니 아마도 차를 렌트 하시는 분들에게 더 유용할 비치 장소예요. 만약 차가 없으셔도 우버를 이용해 갈 수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는 마세요. 

 

 

 

 

 


 

  베니스 비치 ( Venice Beach ) 

베니스 비치 ( Venice Beach ) ⓒ Photo by web3525 on Pixabay 

 

● 주소 (Address) : 베니스 비치 (Venice Beach) 300 Ocean Front Walk, Venice, CA 90291, USA

 파킹(Parking) - 주변 주차장 $9 (하루종일 파킹 가능) / 스트릿 파킹 가능

 

 

 

베니스 비치는 산타모니카 바로 아래에 위치해있는데요. 산타모니카를 가신다면 이 곳을 같이 들리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산타모니카에서 베니스 비치까지는 걸어서 3-40분 정도 걸리므로 걷는 것을 좋아하시지 않으면 추천해드리지 않고요. 엘에이에서는 자전거나 전동 킥보드인 버드나 라임(Bird, Limes)을 아무 곳에서나 탈 수 있어 이동하기에 편합니다. 버드나 라임은 미국의 교통수단 중 하나인데요.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하여 가시면 간편 결제로 어디서나 자전거나 전동 킥보드를 이용하시고 해당 장소에만 세워두시면 됩니다. 

 

 

제가 베니스 비치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산타모니카와 함께 엘에이에서 가까운 바다 중 한 곳 입니다. 이 곳은 아마 젊으신 분들이 더 선호할 곳이에요. 친구랑 여행을 하거나 연인 아니면 혼자 여행을 왔다고 해도 혼자서 즐기기에도 충분한 곳이고요. 주변에 바도 많고, 베니스 비치에는 노점상들이 열리기 때문에 액세서리나 그림 같은 예술적인 기념품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베니스 비치를 구경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베니스 비치를 추천해드리는 또 다른 이유!

 

 

 

 

  베니스 운하 ( Venice Canals ) 

베니스 운하 ( Venice Canals )  ⓒ Photo by  Sweet Ice Cream Photography  on  Unsplash

 

바로 베니스 비치 옆에는 또 다른 관광 명소인 LA 베니스 운하( Venice Canals )가 있어서 구경할 곳이 많이 때문인데요. 이 곳은 운하와 다리와 함께 많은 집들로 둘러싸여 있는데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가지 않아도 비슷한 분위기를 이 곳 엘에이에서 느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저 집들에는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시끄러운 소음은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에 놀러가서 나는 여러 가지 구경을 많이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베니스 비치에 가셔서 베니스 운하와 여러 가지 상점, 기념품들도 구경하면서 보내는 것도 좋은 여행 코스일 거예요. 

 

 

  레돈도 비치 ( The Broad ) 

레돈도 비치 (Redondo Beach) 피어 모습 ⓒ  Photo by 소행

 

● 주소 (Address) : 레돈도 비치 (Redondo Beach) 121 W Torrance Blvd #103, Redondo Beach, CA 90277, USA

 파킹(Parking) - 파킹비 시간당 $2 / 스트릿 파킹 가능

 

 

제가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비치는 바로 레돈도 비치입니다. 레돈도 비치 피어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바다의 짠내가 코 끝으로 깊게 스며드는데요. 아 정말 바다에 왔구나 느껴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 레돈도 비치 피어에서 낚시를 많이 즐기는데요. 꽤 잡히는 것 같으니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낚시를 해보시는 경험을 하는 것도 좋겠죠? 레돈도 비치는 걸어 다니기도 좋고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카페까지 이 피어에서 다 해결할 수 있는데요. 여행하느라 힘들어서 어디 돌아다니기 싫으신 분들에게는 레돈도 비치 추천해드릴게요. 

 

 

또한 이 비치에 좋은 점은 피어 쪽에 오락실도 있어서 오락도 즐길 수 있는데요. 바다에서 재미까지 보고 싶으시다면 이 곳 레돈도 비치 피어에서 놀다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헌팅턴 비치 ( Huntington Beach ) 

 

헌팅턴 비치 ( New The Broad ) 산책로 & 주변 풍경 모습ⓒ  Photo by 소행

 

● 주소 (Address) : 헌팅턴 비치 ( Huntington Beach ) Huntington Beach, CA 92648, USA

 파킹(Parking) - 스트릿 파킹 가능

 

헌팅턴 비치는 롱비치에서도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야 하는데요. 엘에이에서는 50분 정도 소요되는 곳입니다. 헌팅턴 비치의 한 쪽 편에는 애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물 전용 해수욕장 구간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 헌팅턴 비치는 많은 현지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즐기러 오고는 합니다. 옆 쪽에는 동물들의 출입이 자제되는 곳이니 동물들을 싫어하셔도 안심하셔도 됩니다.

 

 

헌팅턴 비치의 매력은 바다와 함께 쭉 뻗은 산책로인데요. 이 곳은 자전거를 타도 되고 걷는 등 산책을 하셔도 됩니다. 바다를 보면서 걸으면 걱정도 싹 날아가는 기분이 드는데요. 제가 헌팅턴 비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복잡하지 않다는 것인데요. 엘에이 주변은 사람 많고 복잡하여 여름에도 바다는 잘 가지 않게 되는데요. 탁 트인 헌팅턴 비치는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캘리포니아 비치를 더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이 싫다면, 캘리포니아 비치를 더 느끼고 싶다면 헌팅턴 비치를 가보시는 거 어떨까요? 

 

 

 

 

  뉴포트 비치 ( Newport Beach ) 

 

뉴포트 비치 ( Newport Beach ) 모습 ⓒ  Photo by 소행

주소 (Address) :뉴포트 비치 ( Newport Beach ) 70 Newport pier, Newport beach, CA 92663, USA

 파킹(Parking) - 스트릿 파킹 가능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비치는 뉴포트 비치입니다. 뉴포트 비치는 엘에이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요. 멀기는 하지만 해가 지는 시간에 가서 석양을 보면 1시간 운전 한 거리가 전혀 아깝지 않은 캘리포니아의 노을과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뉴포트 비치는 낮보다는 해가지는 저녁 시간에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이 곳에서 지는 노을과 함께 사진 찍으시면 인생 샷도 건질 수 있습니다. 

 

 

간단한 돗자리나 비치 타올 가져가셔서 바다를 보면서 해가 지는 걸 보는 것도 좋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최고의 노을을 보고 싶다면 뉴포트 비치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글에서는 미국 서부 여행을 하려고 계획하시는 분, 이미 여행을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미서부 꼭 가봐야 할 BEST 바다 추천이었는데요. 미국 서부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가 추천해드린 이 곳들로 바다 투어를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계획하신 여행 제가 소개해드린 바다와 함께 더 즐겁고 알찬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소소한 행복의 소행이었습니다. : )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 구독 부탁드립니다 

 

 

 

 

 

[미국 여행 TIP] 미국에서 단돈 천원이면 된다? - 99센트 샵

 

[미국 여행 TIP] 미국에서 단돈 천원이면 된다? - 99센트 샵

손에 단돈 천 원. $1 가 주어진다면 무엇을 사시겠습니까? 마트에 가서 과일을 사더라도,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사더라도 요즘은 물가가 비싸 천원에 저것들 중 무엇 하나를 사기도 쉽지 않은데요. 단돈 천원. 미국..

heatherstravel.tistory.com

[미국 서부 여행] 전시회가 모두 공짜? 무료 박물관&전시회

 

[미국 서부 여행] 전시회가 모두 공짜? 무료 박물관&전시회

미국 여행을 계획하면서 생각보다 여행경비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나요? 미국은 아무래도 물가가 한국과는 다르기 때문에 숙박비부터 식비까지 하면 경비가 생각보다 많이 드는데요. 보통 박물관이나 전시회는 입장..

heatherstravel.tistory.com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