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에서 단돈 천원이면 된다? - 99센트 샵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정보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7. 7. 15:45

본문

반응형

 

손에 단돈 천 원. $1 가 주어진다면 무엇을 사시겠습니까? 마트에 가서 과일을 사더라도,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사더라도 요즘은 물가가 비싸 천원에 저것들 중 무엇 하나를 사기도 쉽지 않은데요. 단돈 천원. 미국에서 단돈 $1로 많은 것을 살 수 있다는 사실! 믿기시나요? 어떻게 한국도 아니고 미국에서 $1로 무엇을 살 수 있을까?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물가 비싼 미국에서 저렴하게 생활하기! 그 것이 가능한 이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늘은,

 

미국 여행에서 저렴하게 쇼핑하고 싶으신 분들! 

미국에 유학을 가시거나 자취하시는 분들 중 생활비 절약하고 싶으신 분들! 

한국에 돌아갈 때 저렴한 기념품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 

 

 

 

이 밖에도 도대체 $1로 뭘 살 수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로 미국에서 쇼핑하는 법! 미국의 99센트 샵 추천과 추천템 소개까지 해 드릴까합니다. 

 

 

 

 

 

 


 

   미국의 99 센트 샵 ( 99 cents only stores )   

99 센트 샵 매장 앞 ⓒ Photo by 소행 

 

미국의 99 센트 샵 ( 99 cents only stores )은 한국의 천 원 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과자, 생필품, 장난감 등 많은 종류의 제품들을 99센트 텍스를 포함하여 $1에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보통 가격이 저렴하면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지는 않을까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마트에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믿을 만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대부분이기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추천템 1 : 소스류 / 케첩, 머스터드  

 

99 센트 샵 매장 안 모습 ⓒ Photo by 소행 

 

99 센트 샵에는 소스, 라면, 과일 등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간장, 식초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집에서 잘해 먹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소스 같은 것들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좋을 거예요. 과일은 $1이 더 비싼 $1.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토마토나 바나나를 구매하여 주스를 만들어 먹는데요. 신선한 제품을 두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 추천 템 2 : 베이킹 용품  

 

99 센트 샵 안 베이킹 재료  ⓒ Photo by 소행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건 베이킹 용품인데요. 한국에서 베이킹을 하려고 재료 가격을 알아본 적이 있는데 다 너무 비싸더라고요. 식용색소도 그렇고 베이킹 데코로 쓰이는 것들이 가격대가 나가다 보니 베이킹하기 쉽지 않았는데. 집에서 베이킹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곳에서 베이킹 데코 용품들 사가시는 거 추천해드립니다. 

 

 

 

  ▶ 추천 템 3 : 시리얼 바  

 

99 센트 샵 매장 안 모습 ⓒ Photo by 소행 

 

제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시리얼바 같은 제품인데요. 요즘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회사 가기 전에 간단하게 먹으면서 가는데요. 한국에서는 하나에 천 원 넘게 하는 시리얼바도 이 곳 99 센트 샵에서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Nature Valley, Quaker 등 이름 있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 대부분이니 저렴하게 구매해서 가시는 것 추천해드립니다. 한국에 가시는 분들은 사 가셔도 정말 좋은 제품들이에요. 그중에서도 QUAKER는 오트밀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오른쪽의 저 제품은 제가 한 번 갔을 때 5-6개씩 사오는 제품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올가닉 과자이지만 저는 출근하면서 가는 길에 한 봉지씩 먹는데 맛있습니다. 한 끼 간단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 다만 지점에 따라 판매하는 것이 다르니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추천 템 4 : 초콜릿 & 사탕 & 젤리  

 

 

미국으로 여행을 오셨다면 캔디나 초콜릿 많이들 사가시는데요. 미국에서 유명한 초콜릿은 M&M , 그리고 기라델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기라델리는 브랜드 명성답게 초콜릿의 맛은 맛있지만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닌데요. 다른 곳에서는 2배 가격에 구매하여야 하는 기라델리 초콜릿을 99센트 샵에서는 $1.99 불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맛도 선택하실 수 있으니 초콜릿을 사 갈까 생각 중이셨다면 이 곳에서 저렴하게 구매해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가 시리얼바 다음으로 제일 많이 구매하는 것이 바로 니콜라 사탕인데요. 제가 필수로 쟁여두고 사 먹는 사탕 중 하나입니다. 이 사탕은 목이 아프신 분, 평소에 기침을 자주하시거나 감기 때문에 심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사탕인데요. 평소 말을 많이 하시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이나 기관지가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도 옆에 두고 먹기 좋아 선물로도 제격입니다. 민트가 들어있어서 조금 싸한 맛이 있기는 하지만 목에 좋다고 하니 저렴하게 구매해 가시길 바라요. 

 

 

 

젤리 덕후에게는 인기 많은 하리보 젤리겠죠? 이 곳에는 하리보 젤리를 종류로 판매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맛 99센트에 사가실 수 있습니다. 하리보 외에도 다른 종류의 젤리나 젤리빈도 많으니 이런 군것질 거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세요. 

 

 

 

 

 

  ▶ 추천 템 5 : 의약품  

 

이 곳에는 약품 외에 립밤 보조제 등 여러 가지를 판매합니다. 진통제 종류, 타이레놀 등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 중 비상약을 구매하셔야 하는 분들은 이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마스크, 파스, Heat wrap 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리통이 심하신 분들이나 찜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 추천 템 5 : 물놀이 / 파티용품  

 

더운 여름 미국 여행을 오셔서 물놀이 계획 중이시라면 튜브 등 뭍 놀이 제품도 저렴하게 이 곳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 뿐만 아니라 미국 99센트 샵에는 파티 용품도 많은데요. 그만큼 파티 문화가 잘되어 있어서 그렇겠죠? 

 

 

 

 

  ▶ 추천 템 6 : 장난감  

 

99센트 샵에 가서 저도 꼭 보는 코너가 있는데요. 장난감 코너입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코너이기는 하지만 어른인 저도 사고 싶은 구매충동을 일으키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디즈니 제품부터 스타워즈까지 덕후라면 구매욕을 일으킬 만한 제품도 있으니 가신 다면 한 번 장난감도 보시는 거 어떨까요. 

 

 

 

 

 

오늘은 저렴하게 사는 법! 미국 여행 가서 $1에 쇼핑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여행 오시는 분들도, 유학생이나 미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도 저렴하게 만족하는 쇼핑 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소소한 행복의 소행이었습니다 :) 

 

 

 

 

 

 

 

 

[미국 서부 여행 TIP] 전시회가 모두 공짜? 무료 박물관&전시회

 

[미국 서부 여행 TIP] 전시회가 모두 공짜? 무료 박물관&전시회

미국 여행을 계획하면서 생각보다 여행경비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나요? 미국은 아무래도 물가가 한국과는 다르기 때문에 숙박비부터 식비까지 하면 경비가 생각보다 많이 드는데요. 보통 박물관이나 전시회는 입장..

heatherstravel.tistory.com

[미국 여행 TIP] 미국에서 아플 때 영양제 & 약 추천

 

[미국 여행 TIP] 미국에서 아플 때 영양제 & 약 추천

감기 기운이 있거나, 편두통이 있거나, 잠이 오지 않는 불면증이라면,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약국에서 약을 사서 드시나요? 아니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시고 약을 타시나요? 한국에 있었을 때에는 조금만 아..

heatherstravel.tistory.com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