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OC 소스 몰 빙수] 옥빙설(Okbingsul)

미국 세상속으로/미국 카페 & 디저트

by 소소한 행복 : 소행 2019. 12. 12. 00:05

본문

반응형

 

미국 OC 부에나팍에는 소스몰이 있다. CGV가 맨 윗층에 있어서 CGV 건물이라고도 불리는데 이 곳은 거의 한국 음식점들이 많다. 페리카나 치킨집도 이 곳에 얼마전에 생겨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다. 디저트 중에서도 날씨 상관없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바로 빙수이다. 엘에이에서도 거의 모든 빙수 집을 한번씩 다 가봤을 정도로 많이 가봤는데 미국 OC 더 소스몰 안에 있는 옥빙설(Okbingsul)은 맛있는 빙수 집 중 하나라 재 방문을 했다. 

 

 

 

 

   옥빙설(Okbingsul)  

 

옥빙설(Okbingsul) ⓒ Photo By 소행

 

위치(Where) : 6970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

시간(Hours) : 월-일요일(Mon-Sun) 11:00 am ~ 10:00 pm

 

옥빙설 매장 안은 깔끔하고 자리가 많아 사람들이 많아도 앉을 자리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다만 자리 의자가 편하지는 않다. 

 

 

옥빙설(Okbingsul) ⓒ Photo By 소행
옥빙설(Okbingsul) ⓒ Photo By 소행

빙수 종류도 다양하다. 인절미 팥빙수부터 메론, 딸기 등 여러종류가 있다. 그 중에서 우리는 12번 자몽 빙수를 주문했다. 빙수 뿐만 아니라 연유 라떼, 커피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다. 자몽 빙수 가격은 $12.39 달러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대부분 빙수 가격을 보면 무난하다.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같이 준다. 진동이 울리면 가져가서 받으면 된다. 

 

 

 

옥빙설(Okbingsul) ⓒ Photo By 소행
옥빙설(Okbingsul) ⓒ Photo By 소행

 

주문한 자몽 빙수이다. 자몽 맛은 알고 있지만 꿀자몽에 더 가깝다. 빙수 위에 자몽 그리고 그 위에 꿀을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지 자몽 맛보다는 꿀 맛이 더 많이 난다. 꿀맛 때문에 오히려 자몽 맛을 해친달까. 자몽을 좋아하지만 이 빙수는 좀 실망스러웠다. 꿀맛을 빼거나 자몽 시럽같은 것을 추가하면 더 잘 어울릴텐데 말이다.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는 가장 기본적인 빙수를 먹어봐야겠다. 

 

 

 

↓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하트 꾸욱- 부탁드립니다 

 

728x90

목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