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조스 냉동식품 추천 VEGAN PASTA BOLOGNESE
비건 식품을 많이 파는 트레이더 조스, 그래서 그런가 많은 사람들이 트레이더조스의 식품을 좋아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기도 하다. 파스타류도 많이 구매해 먹고는 하는데, 보통은 2인분으로 큰 봉지에 판매하는 것들이 많은데 이번에 나온 이 파스타는 1인분으로 먹기 좋아서 그런가 자주 사 먹게 된다. 오늘은 트레이더 조스 냉동식품 추천 VEGAN PASTA BOLOGNESE를 소개할까 한다.
트레이더 조스 냉동식품 추천 VEGAN PASTA BOLOGNESE
판매처 트레이더조스(Trader joe's)
가격 $3.49
가격은 $3.49이다. 트레이더조스 냉동 식품 코너에 판매를 하는데 한 팩씩 먹기 좋은 크기로 되어 있다. 보통 트레이더 조스에서 판매하는 다른 파스타는 봉지로 되어 있어서 다른 다시 포장지에 담고 조리를 하고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따로 담고 조리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다.
한 팩에 430칼로리이고, 비건 제품이기 때문에 고기류는 들어있지 않다. 먹다보면 고기처럼 씹히는 것이 있는데 아마 버섯으로 대체한 것 같다. 트레이더조스는 유독 비건들을 위한 제품들이 많은데 전세계 인구의 22%가 비건으로 살고 있으며, 비건들은 암 발생률도 12%나 낮다고 한다. 미국은 그중에서도 비건 인구가 많아서 트레이더조스는 이 점을 잡은 거 같다.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에서 4-5분 정도 돌린 후, 한 번 섞어주고 2분 정도 다시 돌려주면 된다. 이 때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간편하게 파스타를 먹고 싶을 때 좋다.
포장지를 꺼내고 반쯤 커버를 까준 다음에 돌려주면 된다.
다 조리가 되고 섞어주면 갓 만든 것 같은 파스타가 완성된다. 은근히 한끼 식사로 너무 좋은 파스타. 양념도 찐하고 고기처럼 씹히는데 알고보니 버섯이었던 것 같다. 버섯이 고기를 대체해서 그런가 고기를 먹는 것 같은 식감에 파스타랑도 잘 어울리고, 비건 식품이라 그런가 더 마음에 든다.
저번에 한 번 먹고 나서 입에 맞아서 냉동실에 두고 먹는 제품. 입이 심심하거나 요리 해먹기 귀찮을 때 한 팩씩 꺼내 먹으면 간식으로도 식사로도 너무 좋다.